삼시세끼 박서준 박소담 본명 나이 키 학력 가족 소속사 군대


이번에 삼시세끼 박서준 등장만으로 많은 여성팬들이 술렁이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예고편에 잠시 나왔을 뿐인데 반응이 최고인데요.

지난주 방송한 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남주혁 다음 게스트로 박서준 방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럼 오늘은 삼시세끼 박서준 프로필 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준 본명 : 박용규로 개명을 했다는 소문까지 돌았지만 아니라고 합니다.


박서준 나이 : 1988년 12월 16일 32세


박서준 키 : 185.6cm로 큰 키를 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예뻤다 출연 당시 V앱 라이브를 통해서 밝혔다고 하네요.



박서준 혈액형 : AB형


박서준 학력 : 임학중학교, 인천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박서준 가족 : 부모님, 남동생2명


박서준 종교 : 무종교



박서준 데뷔 :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 I Remember


박서준 소속사 : 어썸이엔티




정말 박서준을 보면 모델급으로 비율이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큰 키 때문에 모델 출신으로 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박서준은 모델분들보다 본인이 훨씬 멋있다고 답했다고 하네요..ㅋ

또 얼굴은 외꺼플과 큰 눈으로 많은 팬들이 있으며 연기력도 좋은 배우입니다.



원래 박서준의 꿈은 야구선수였다고 하는데요.

체격이 더 좋은 동생이 야구선수를 꿈꿨기 때문에 운동에 적합하다고 판단한 아버지의 반대로 박서준의 꿈을 접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중학교 3학년때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한 후 조명을 받는 것에 희열을 느껴 그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부모님의 반대가 또 다시 생겼다고 하는데요.

40명중에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 올리고 성적이 세번이상 떨어지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해서 연기 공부를 계속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 후에는 자율학습대신해서 연기학원을 다녔고 가장 늦게 학원을 나왔을 만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해서 서울예대에 합격을 했으나 자신보다 뛰어난 친구들을 보면서 슬럼프에 빠져서 2008년 박서준 군대 입대를 하게 되었는데요.

박서준 군대 제대 후에 카이스트와 계약을 하고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서 복싱, 검도, 합기도, 승마까지 배워나갔다고 하네요.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한방에 대박신화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MBC드라마 킬미, 힐미 그리고 그녀는 예뻤다에서 남주로 바리매김을 하였는데요.



영화는 화랑과 청년경찰.. 그리고 쌈, 마이웨이에서의 캐스팅이 되면서 완벽한 남주의 자리매김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영화 기생충에서 잠시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기생충에는 박소담이 나왔었죠.

이번에 삼시세끼 박서준 박소담 어떠한 촬영 뒷이야기를 전해줄지도 기대가 되네요.

참고로 박소담 나이 1991년 9월 8일로 29세이며 박서준 박소담 나이차이 3살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