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순 나이 자녀 딸 가게 그리고 욕설 찰지네!


요즘 KBS2에서 하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중인 심영순 요리연구가님이 정말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심영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영순 검색어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심영순 나이, 심영준 자녀, 심영순 딸 가게, 심영순 욕설 까지 다양한 검색어를 통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영순 나이 1940년 6월 21일 생으로 현재 심영순 나이 만으로 78세라고 합니다. 심영순 고향 서울특별시로 현재 요리연구가와 방송인으로도 활동중입니다.



예능에도 나왔지만 심영순 남편 그리고 심영순 자녀 심영순 딸 4명이 있다고 하네요.


데뷔는 2001년 EBS 최고의 요리비결로 방송데뷔를 했다고 해요. 그냥 단순하게 손맛이 좋았던 주부였으나 교회의 교인이 집에 놀러갔다가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입소문이 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옥수동에서 요리강습을 시작하였으며 조선 왕조 마지막 내명부 주방상궁이었던 한희순의 제자인 무형문화재 황혜성으로 부터 궁중요리법을 수계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오굿동 요리 선생님, 향신즙 선탱으로 불리웠으며 강습 당시 수강생들 중에는 차관자제나 정재계 며느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중에 한명이 삼성가의 이부진 사장과 고현정도 있었다고 합니다.




심영순 딸 에게도 요리에 대해선 아주 엄한 것 같은데요.

예전 방송에서는 심영순 딸 집을 방문해서 사위에게 왜이리 뚱뚱하냐면서 버럭하시더니 사위 뱃살까지 꼬집는 모습을 보였었죠. 사위는 고등학교 2학년때 부터 봐서 아들처럼 생각하시는 것 같다고 했는데요.



그 후에 심영순 딸 음식을 맛보더니 왜이리 짜냐면서 역정을 냈다고 하죠. 그리고 심영순 딸 장나겸은 요리연구원의 부회장이라고 하네요. 어려서부터 어머니에게 요리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심영순 딸 둘째 장혜주 씨도 역시 비만관리나 퇴행성질환자 등의 식이요법을 컨설팅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영순 딸 가게 성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식당 일상담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영순 딸 가게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한번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심영순 자녀 완전 딸 부자네요. 정말 잘들 키우신 것 같습니다.



검색어를 보다보면 심영순 욕설 이라고 있는데요.

이 심영순 욕설 바로 전현무에게 한 것으로 중매를 부탁한 전현무에게 눈 크고 얼굴 예쁘고 몸매 S라인이고 이런 걸 왜 따지냐며 돈 잘버는 것 다 소용없다면서 XX이 따로 없네라고 심영순 욕설 내뱉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 이 심영순 욕설 들은 시청자들은 결혼이 의무도 아니고 잘 모르는 사람한테 왜 욕을하냐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아주 찰진 욕설.. 어른들이 하시면 그런가? 전 그렇게 생각하네요~ 나쁘라고 한것도 아니고 말이죠~^^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은 심영순 요리연구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