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키 학력 학벌 대학 달마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 예정인 요즘 대세인 부부죠. 홍현희 제이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 것인데요.

방송에서 홍현희 제이쓴 처음 만났을 때 부터 그냥 지나가는 인연으로 생각을 하고 막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매력이 나왔던 것 같다고 하면서 지금도 코딱지도 묻히고, 입냄새도 풍긴다고 했습니다.


이에 제이쓴은 그런 모습까지 사랑스럽다고 했는데요. 정말 천생연분 잘 만난것 같아요.



그러나 제이쓴 홍현희 첫 인상은 구렸다라고 했는데요. 김영희에게 인테리어 부탁을 받아서 갔더니 홍현의가 누나가 밥 사줄께 누나가 돈 다 낼께 라고 했고 헤어질 때에도 손바닥을 긁는 장난을 했다고 하네요.


이럼에도 제이쓴 홍현희 에게 먼저 프로포즈를 했으며 홍현의와 같은 스타일은 처음봤다면서 짜장면을 얼굴에 다 묻히고 먹고 콧물이 나와도 코로 다 들어마시는 털털한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콩깍지 지대로 씌운듯 하네요^^ 그래도 보기 너무 좋아요~




홍현희 프로필 알아볼께요.


홍현희 나이 1982년 5월 10일 생으로 현재 홍현희 나이는 38세입니다. 완전 동안인듯 싶네요.... 전 더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홍현희 키 152cm 몸무게 68kg 라고 프로필에 있는데요. 홍현희 키 조금은 작은편이네요.


홍현희 가족 배우자 제이쓴




홍현희 학력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을 했습니다. 검색어에도 있는 홍현의 대학 정확하게 알려진 것이 없으며 식품유통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프로필에도 없는 홍현희 학력 이라서 그런가 홍현희 대학 검색어에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홍현희 데뷔 SBS 웃찾사 2007년 공채 9기


홍현희 소속사 싸이더스HQ


2018년 10월 21일에 인테리어 디자인어 제이쓴과 결혼을 했으며 결혼을 위해서 10kg정도 감량을 했었다고 하네요. 위에도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김영희의 소개로 만났으며 첫 만남은 김영희와 홍현의가 보증금을 분담해서 세를 었었는데 당시 김영희 스케줄 때문에 홍현희가 미팅을 하면서 3개월 만에 연애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제이쓴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쓴 이름 연제승 이라고 하네요.


제이쓴 나이 1986년 12월 27일로 홍현희 나이보다 4살 어린 34세입니다.


제이쓴 키 184cm라고 하는데요. 홍현희 키 보다 30cm정도가 큰 제이쓴 키 입니다.


제이쓴 직업 서울호서직업전문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




제이쓴 학벌 한 대학교를 다니다가 자퇴를 하고 유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제이쓴 학벌 정확한 것이 없어서 검색어에 있는 것 같은데 겸임교수라고 하니 제이쓴 학벌 좋은 듯 싶네요.


제이쓴 소속사 싸이더스HQ 홍현희 소속사와 같습니다.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달마도 그리러가서 사주를 보는 장면이 나왔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천생연분이라고 하네요. 홍현희 달마도 그림 정말 멋지던데!! 저희 집에도 이런 달마도 그림좀 놔야할듯하네요..돈이 새는듯...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