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김보미 실제 결별 결혼 나이차 ?


많은 분들이 연애의 맛 시즌2를 많이 보시는데요.



그 중 출연자들 중에서 고주원 김보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고주원 김보미 나이차 11살이라고 하는데 둘은 나이차 답지 않게 달달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습니다.



그러나 저번방송에서 고주원 김보미 결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고주원 김보미에게 자신이 만든 뮤직비디오를 선물했으며 김보미는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고 햇는데요. 고주원은 김보미에게 지금 힘든 시기가 온 건가?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말을 하였고 김보미는 없다는 거짓말이라면서 주변에서 우리의 관계를 물어봤을때 제대로 대답을 할 수 없어서 힘들었다고 했는데요.





고주원은 김보미를 향해 너와 있을 때에는 너에게 집중했지만 내가 답답했다면서 위로를 했습니다. 이에 김보미는 마지막 촬영인거 아느냐고 물었고 고주원은 우리 관계는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고 했는데요. 이에 고주원 김보미 결별 암시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촬영이 끝나는 것이죠.



이에 많은 분들이 고주원 김보미 실제 모습은 어떻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고주원 인스타에 가보시면 김보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놓는 모습을 보았을때 고주원은 진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김보미 직업은 과거 선생님이었으며 현재는 제주공항 지상직 승무원으로 근무중이라고 하는데요.



저번 마지막 방송을 탄 것에 대해서 김보미는 주원씨와 어떻게 되가냐는 질문과 둘이 어떤 사이냐는 질문에 모르겠다라는 대답만 했었다고 하네요. 차라리 방송이 아닌 실제로 만났으며 하고 생각해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송 이후에 고주원 김보미 결별 이라는 검색어가 나왔는데요.



이에 반대로 고주원 김보미 결혼이라는 검색어까지 등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김보미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돼었는데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