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성형전 죽은동생 남편 재혼 루머해결


이지혜는 1998년 샾으로 데뷔를 했으며 서지영과 불화로 인해서 2002년 그룹이 해체가 되어서 솔로로 전향을 했었는데요.

당시에 정말 많은 말들이 있었죠. 지금은 서지영과 화해를 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원래는 샾으로 데뷔 전에 이상민의 추천으로 샾에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이상민과 정말 친한듯 합니다. 당시 보컬로는 최고였으며 지금도 녹슬지 않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기는 힘드네요.


샾으로 활동당시에는 아무래도 이지혜 보다는 서지영이 인기가 더 많았었는데요. 이지혜 몸매 통나무로 불릴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완전 깡 마른 몸매를 하고 잇었죠.




그리고 흑역사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이지혜 김용만의 종합병원에서 유방암 테스트를 받기 위해서 X레이를 찍게 되는데 그 사진이 여기저기 떠돌아 다니다가 이지혜 가슴성형 의혹까지 생기게 되었던 것인데요. 이 때 기자회견을 가장한 비키니 사진 촬영회?를 연적이 있다고 하네요.


당시 팬들은 이렇게 까지 할 필요가 있었나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검색어들을 알아보면 이지혜 성형전, 이지혜 죽은동생, 이지혜 남편 재혼 이라는 루머들을 포함한 검색어들이 많은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혜 성형전 사진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이지혜 성형전 아버지가 여자는 코가 높아야 팔자가 좋아진다면서 직접 성형외과에 데려가서 코를 성형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혜 죽은동생 과연 무엇일가요.... 예전 방송 밉지않는 관종언니에서 이지혜 남편과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대화에서 남편이 이지혜 죽은동생 이야기를 한 것이었습니다. 내용의 맥락상 들어보면 이지혜 성형전을 지칭하는 것을 이지혜 죽은동생이라고 말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ㅋ


이지혜 남편 재혼 이라는 검색어는 루머입니다!! 이지혜 남편은 3살 연상으로 세무사로 세무법인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출산을 해서 딸과 함께 아주 잘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지혜 인스타에 가면 딸과의 사진 그리고 이지혜 남편과 딸과의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지혜 딸 이름은 문태리로 미스터 션샤인을 보고 김태리처럼 예쁘게 컸으면 하는 마음에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너무도 예쁜 아이인듯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