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황바울 나이 결혼 남편 번개맨 올라 호비


오늘은 간미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간미연 결혼 소식을 들고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간미연 황바울 결혼이 언급이 되었으며 간미연 남편 용돈이 얼마를 주는 것을 묻는 장면도 나왔는데요.

그리고 간미연 황바울에게 프로포즈를 못 받았다고 했는데요.

간미연은 명동에서 탈 쓰고 춤추다가 갑자기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는 이런 환상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어 깜짝 손님으로 소 탈을 쓴 어떠한 사람이 나와 자기야 나는 너를 사랑해 노래를 부르고...

간미연과 유진 그리고 이연복 셰프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또한 음식을 먹다가 무엇인가 묵직함이 느껴졌는데 안정환이 "반지 아니야?"라는 말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간미연 황바울 결혼 오는 11월 9일에 동숭교회에서 올린다고 하는데요.

소속사측에서느느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위애 올리는 결혼식인 만큼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간미연 프로필


간미연 나이 : 1982년 2월 2일 38세

간미연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간미연 키 : 170cm

간미연 가족 : 부모님, 오빠

간미연 남편 : 황바울 이젠 간미연 남편으로 불러도 되겠죠?

간미연 학력 : 성덕여자상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채영상학부 연기전공

간미연 별명 : 병든 토끼, 잠미연, 모기밥, 스머프

간미연 소속사 :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간미연 황바울 나이 3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하는데요.

좋은 친구로 알고 지내다가 3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황바울은 간미연의 배려심에 결혼을 결심했으며 이 간미연 황바울은 이후에도 뮤지컬이나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황바울 번개맨 올라 역활로 아이들 팬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황바울은 어린이 프로그램 비바!프리즈의 진행자로 데뷔를 했으며 그룹 프리즈 및 드림아이 등에서 활약했다고합니다.


그리고 섹션TV연예통신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를 시작으로 해서 다양한 뮤직컬과 연극에 나옸다고 하네요.


이후 황바울 번개맨 올라 역황르 맡았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