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노르웨이 호쿤 에이릭 직업 나이


요즘에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에 방송되고 있는 노르웨이 편도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저번 방송에서는 노르웨이 노르웨이 친구들의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버스를 타고 이용을 했으며 대체로 노르웨이랑 비슷하다고도 했습니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택견을 배우는 곳이었는데요.




늦은 밤에는 서울역으로 향해 노르웨이 호쿤을 기다렸는데요.

노르웨이 호쿤을 맞이한 친구들은 조식으로 한식을 즐겼습니다.

김밥을 타코로 부르면서 즐겼으며 택견의 기본을 습득한 친구들을 심화 학습네 나서는 모습도 나왔는데요.



손동작과 발동작을 동시에 하는 것이지만 능숙하게 수행을 했습니다.

택견을 하는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했는데요.





이번주에는 저번에 말을 했던 한국 여행 기간에도 불구하고 독도 여행을 가기로 했던 것인데요.

에이릭은 공부한 것에 따르면 독도는 한국영토라고 했으며 역사적으로도 그래왔다고 했습니다.

직접 가서 그것에 배우게 될 것이라며 기대를 했습니다.



이에 노르웨이 호쿤, 노르웨이 에이릭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노르웨이 호쿤 나이 30세로 한국 거주 4년차라고 하고요, 어려서부터 북한 태권도를 배웠다며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하네요.




노르웨이 호쿤 직업은 현재 IT회사의 사업개발 매니저로 재직중이라고 하는데요.

대학원에서 인문지리학으 공부했다고 하고요, 한국의 새터민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친구인 노르웨이 에이릭 직업은 다른 친구들을 비롯해서 보드와 파블로는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노르웨이 에이릭은 한국 역사 5천년 전을 읊는다고 하네요.

현재 석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예비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다고 해요.




이번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노르웨이 편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