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정말 아무것도 모르다가 얼마전 알게된 KT 포인트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처.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에게 쉽게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왜 이걸 모르고 살았나 할 정도로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라도 주어지는 포인트는 알차게 활용해서 살아야겠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도 잘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KT는 오랫동안 사용을 했던 것 같습니다. 핸드폰의 교체도 잘 하지 않고 그렇다고 인터넷도 잘 되는 것을 귀찮게 바꾸지도 않으니 한가지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귀찮음 때문에 혜택을 못누리고 사는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핸드폰으로 KT홈페이지를 들어가보게 되었는데요. 저에게 주어진 포인트가 꽤 많더라고요. 얼마전에는 와이프가 말을 제 핸드폰으로 뭐를 하는 듯 싶더니 영화 '어벤저스:엔드게임'을 보고 왔는데요. 이젠 영화도 자주 보러 다녀야겠습니다.




오늘 들어가니 데이터를 모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저는 무제한 이용자라서 이런건 패스!! 그러나 학생들에게는 꽤 괜찮은 제안 같습니다. 당첨만 잘된다면 말이죠.




그렇다면 KT 포인트 사용처를 우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포인트 사용처



역시나 벌써 말일인데 포인트를 하나도 안쓴 것 같습니다. 잔여 포인트가 100,000포인트가 쌓여져 있는데요. 올해 저번에 극장간것이 다인지 벌써 한해의 절반이 지나가는데 21,000포인트밖에 사용하지 않았네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은 KT제휴가 된 곳이면 어디든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사용을 했던 극장중에서 CGV, 로데시네마, 메가박스, KT 멤머십 컬쳐, 대림미술관 등이 보이는데요. CGV의 경우에는 동반 1인 포함시 최대 8천원의 할인이 들어가고 저같은 VIP에게는 영화예매가 무료라네요.


그리고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도 영화는 무료이며 롯데시네마의 경우 동반1인시 최대 7천원의 할인을 받습니다. 그리고 뮤지컬이나 전시는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준다고 하며 대림미술관의 경우는 본인포함 2인 무료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으로 가보면 버거킹은 인기버거 50% 할인쿠폰에 도미노피자는 20%할인, 아웃백은 15% 할인데 VIPS도 15%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바로 어제 제가 먹었던 미스터피자도 20%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사용을 하지 못했네요.


알았더라도 어제 이 포인트를 이용해서 시켰을텐데 말이죠... 정말 알아야 잘 사는 것 같습니다. 먹고 난 다음날인 오늘 알았으니깐요..


그리고 빵집으로는 파리바게뜨 최대 천원당 200원의 할인을 뚜레주르도 천원당 150원의 할인, 파리크리상은 천원당 100원의 할인을 할 수 있으며 브레댄코와 에릭케제르는 처음 들어보는 빵집인데 각각 10%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으아...저 이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번달에 놀이동산 4군데를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 3군데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네요... 제가 갔던 곳은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그리고 서울랜드를 다녀왔는데요. 이렇게 할인을 많이 받을 수있었다니 정말 아깝네요.


설악워터피아는 35%, 에버랜드는 자유이용권 30%, 롯데월드는 동반1인 50%,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 최대 60%, 캐리비안베이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데 정말 다시봐도 아깝습니다. 사용했어야 하는데 말이죠.



또 아이들을 위한 공간에서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롯데월드 원더씨킹덤에서는 2인 23,000원을 뽀로로파크 305, 어른들은 죽어나고 아이들은 재미있다는 키자니아는 20%, 갇혀있는 동물들이 불쌍함을 느꼈던 아쿠아플라넷은 최대 15%,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저는 악인전을 보고자 스스로 혼자 해보려고 이렇게 해봤는데요. 정말 쉽더라고요...


일단은 원하시는 극장인 CGV를 클릭해서 순서대로 극장을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하고 자리를 선택하고 포인트차감과 동시에 예매를 해주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예약하신 날에 가서 기기로 표를 끊고 관람하면 되는 것이죠.


정말 쉽지 않나요?




이렇게 간단하게 어디서나 핸드폰을 이용해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아직도 모르시고 있던 분들이나 저처럼 핸드폰을 이용한 기능같은거 잘 몰라도 KT를 오래 이용중이시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고계신다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영화티켓 예매했으니 불금인 내일은 빵집에 들려서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정말 공짜로 뭔가를 얻은 듯한 느낌에 기분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